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초코브라운,바디펌, 디지털파마

728x90
반응형

바디펌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바디펌으로 부드럽고 안으로 말린 웨이브가 얼굴을 자고 갸름하게 만들어줍니다.

바디펌은 굵고 탄력 있는 웨이브로서 세팅파마이나 디지털파마로 웨이브를 만들어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다소 강해 보이는 이미지라면 초코브라운염색을 해보세요, 차분하고 따듯한 느낌을 상대에게 줄 수 있습니다.

초코브라운은 자연스럽고 따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평소에 어두운 모발색을 갖고 있으신 분은 초코브라운으로 컬러 체인지를 해보세요.

다양한 색상의 옷과도 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컬러가 초코브라운입니다.

 

헤어 스타일이 바뀌면 인상이 바뀌고, 인상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

예쁜 헤어 모델은 머리숱도 모발 굵기도 컨디션이 좋아 탄력 있는 웨이브는 물론 건강미까지 아름답게 연출되고 있습니다.

탄력 있고 굵은 웨이브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연출되고 있습니다.

하얀 피부와 초코브라운은 매우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초코 브라운은 따듯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이며, 맑은 피부톤과의

대조로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연출되고 있습니다.

헤어스타일을 크게 바꾸지 않고 헤어 컬러와 웨이브를 줌으로써 기분을 전환하고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새로운 스타일은 자신감을  높여주고 또한 새로운 모습을 타인에게 보여준다는 기분 좋은 설렘은 살아가면서 

필요한 요소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면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 무엇인지 찾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로의 변화는 자신의 자신의 개성을 강조할 수도 있고,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적인 변화에도 많은 

영향을 줍니다.

 

크게 스타일을 바꾸지 않고 끝머리만 레이어드컷으로 질감 처리를 합니다.

헤어 컬러도 마찬가지로 크게 톤업 없이 초코 브라운으로 컬러 체인지 합니다.

웨이브는 가능한 한 가장 굵은 롯드로 와인딩을 함으로써 굵고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을 위해 디지털 펌으로 작업을 합니다.

펌과 염색을 동시에 하기 위해서는 헤어 단백질 보충은 물론이고 열보호제까지 첨가해야 데미지의 최소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Styling Tip 홈스타일링

1. 타올 드라이로 두피를 먼저 말려주세요.

2. 수분이 70~80% 정도 남아 있을 때 컬 강화 제품을 모발 끝 위주로 골고루 발라줍니다.

3. 엄지와 검지, 중지 이용하여 돌돌 말아주면서 드라이 바람을 1~2초씩 계속 반복하여 뜨거운 바람을 쏘여줍니다.

4. 클리니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 또는 볼류마이저를 드라이 전후로 발라줍니다.

 

볼륨 있는 컬 만들기

- 첫 번째 방법 : 꼬아져 건조된 모발을 밑에서 들어 올려줍니다 -> 드라이 열로 3초간 준다 - > 주먹을 쥔 후 5초가 지나면 풀어 준다

두 번째 방법 : 굵은 찍찍이 세팅롤을 말아 놓고 자연 건조 또는 드라이 열로 말려준다 -> 탄력 강화제를 발라 가며 컬을 훑어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