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남자 짧은머리 헤어, 투블럭 댄디컷, 댄디펌,부드러운인상 컷, 펌

728x90
반응형

말리기만 해도 스타일이 나오는 투블록 댄디컷, 댄디펌

열펌은 건조 상태에서 더욱 모발이 탄력이 생기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힘없고 머리숱이 부족한 사람에게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는 투블록 댄디컷, 댄디펌입니다

남자 투블록 댄디컷, 댄디펌은 머리의 위쪽은 길게, 양옆과 뒤쪽은 짧게 자르는 스타일입니다. 투블록컷은 젊은 남성에게 인기가 많으며,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투블록 댄디컷, 댄디펌은 머리의 앞쪽은 시스루 스타일처럼 연출해도 좋고, 앞머리만 아이비리그컷처럼 살짝 들어 올려도 됩니다.

투블록컷이 한참 유행일 때의 스타일보다는 요즘 트레드에 맞는 변형된 스타일로의 연출이 중요합니다.

댄디컷과 시스루컷 스타일, 아이비리그컷 스타일을 접목하여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 보세요.
투블록컷은 다양한 헤어스타일과의 콜라보 연출이 가능합니다. 머리를 세우거나, 앞으로 내리거나, 옆으로 넘기거나, 젤로 가볍게 눌러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투블록 댄디컷, 댄디펌은 스포츠나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편리합니다.

투블록 댄디컷, 댄디펌은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남자 헤어스타일입니다. 

둥근 얼굴형의 남성은 앞머리를 내리고 옆과 뒷머리를 짧게 밀어 시원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사각형 얼굴형의 남성은 앞머리를 옆으로 넘기거나 띄우고 옆과 뒷머리를 짧게 밀어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투블록 댄디컷, 댄디펌은 관리가 쉽고 스타일링도 간편하여 바쁜 남성들에게 적합한 헤어스타일입니다. 투블록 댄디컷, 댄디펌을 연출하려면 옆과 뒷머리는 2~3mm, 위쪽 머리는 5~8cm 정도 길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C컬 정도 웨이브이기 때문에 특별한 테크닉도 필요 없는 헤어스타일입니다.

바쁜 아침 출근 시간에 헤어스타일 연출에 땀을 흘리는 것이 아니라 그냥 샴푸 후 타월 드라이 후 툴툴 털듯이 드라이와

함께 핑거브러싱 하면 끝입니다.

 

투블록 헤어스타일로 표현은 하고 있지만 몇 가지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을 콜라보하여 기존의 스타일과는 분위기 자체가

다른 느낌을 주고 있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앞머리는 옆으로 넘기거나 띄우거나 내리는 등 취향에 따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시스루컷, 아이비리그컷, 댄디컷, 가일컷 등

모두를 콜라보합니다.

투블록 댄디컷, 댄디펌은 연출 방법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얼굴형과 스타일에 맞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리숱이 적거나, 힘이 없는 모발이거나, 가는 모발이거나, 곱슬기가 있는 모발에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