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투블럭 볼륨펌, 남자펌, 투톤염색

728x90
반응형

투블록 볼륨펌

앞머리와 탑 부분의 모발의 기장 차이를 둔 투블록 컷은 남성다운 멋스러움을 주면서 적당한 볼륨감으로 헤어 스타일을 

살려줍니다. 시원하면서도 강인한 모델의 이미지에 맞게 짧게 디자인했습니다.

남자 볼륨펌은 모발에 볼륨을 줌으로써 빠른 시간 내 원하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용이합니다.

부분적 투톤 염색은 시선을 사로잡는 효과가 있습니다. 개성적인 스타일로 미적감각이 있어 보이는 헤어스타일입니다.

투톤염색은 얼굴의 특징을 강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색의 조화를 통해 헤어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고 얼굴의

형상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남자 볼륨매직의 최대 장점은 쉬운 헤어스타일 연출입니다.

바쁜 출근 시간에 샴푸 후 타올 드라이로 툴툴 털어 말리고 난 후 드라이 열을 이용하여 핑거 드라이 만으로 바로

원하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볼륨매직으로 보륨감은 충분히 해결되기에 단순히 머리를 말리는 정도에서 헤어스타일이 완성됩니다. 

가정에서 쉽게 원하는 헤어스타일 연출됨은 모두의 로망이겠죠.

이것이 바로 남자 볼륨펌입니다.

가볍게 핑거 드라이로 끝내고 무스나 왁스로 마무리하면 됩니다.

 

옆머리가 짧은데 뜬다면?

아예 짧게 밀고 두블럭컷을 합니다. 아니면, 약간 길러 아이롱 다운펌을 합니다. 3cm 이상이라면 볼륨매직을 권합니다.

투톤 염색

또렷한 인상을 더욱 간지 있게 살려 줄 컬러 포인트로 레드오렌지로 매치 했습니다.

부분적인 톤업 작업 후 선명한 레드오렌지 염색을 통해 산뜻함과 활력을 넣어 보았습니다.

Styling Tip 홈스타일링

1. 두피 건조 후 모근 쪽 모발부터 손으로 털어주며 말립니다.

2. 탑 부분은 모발이 난 반대 방향에서 드라이 바람을 주다가 다시 모발이 자란 방향으로 바람을 주어 모발을 정돈하면

볼륨감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내추럴 스타일 연출법

: 모발을 70% 건조 후 세정력 좋은 소프트 왁스를 500원 동전 크기만큼 덜어 손가락 부분에 골고루 펼친 다음 두피에 닿지 않게 모근 가까이부터 전체적으로 발라 줍니다. 모발들을 한 곳으로 몰아주지 않고 자연스럽게 훑어준다.

 

고정력 강한 엣지 스타일링 연출법

: 고정력 있는 매트 왁스를 바른 상태에서 스프레이를 모발 사이사이 뿌려줍니다. 두피가 약하시다면 일반 스프레이보다 살롱에서 판매하는 저자극 스프레이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