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댄디컷, 볼륨펌, 남자머리 컷

728x90
반응형

댄디 볼륨펌

비대칭으로 앞머리의 높이 차이를 많이 두어 헤어라인에 굴곡을 두었습니다. 모델의 이미지에 따라 평범한 스타일 보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매치시켰습니다. 전체적으로 볼륨감만 주고 옆머리는 눌러주어 갸름한 스타일로 잡아주었습니다.

비대칭 댄디컷은 개성을 강조하고 독특한 개성 있는 외모를 연출하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 변화는 나의 외모와 이미지를 상대방에게 나의 인식에 영향을 줍니다.

헤어스타일의 변화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함으로써 자신의 독자적인

아이덴티티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은 자신감을 높여 줄 수 있습니다. 맘에드는 헤어스타일은 자신에게 더욱 자신감이 생기고, 주변사람들과 의상호관계에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비대칭 댄디컷은 일반적인 댄디컷에서 약간 변현을 준 헤어스타일입니다.

이 스타일은 헤어를 대칭적으로 다듬는 대신, 한쪽 측면을 더 짧게 가듬고 반대쪽은 길게 유지하는 비대칭적인 느낌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실버 브라운

너무 밝게 퇴색되어 모델의 이미지를 흐리게 말 들었던 라이트 브라운을 다운시켰습니다.

신비로운 블루 실버 브라운으로 차가움과 무게감을  주어 매력적인 컬러를 만들었습니다.

Styling Tip 홈스타일링

1. 탑 부분은 모발이 난 반대 방향으로 드라이 바람을 주다가 다기 모발이 자란 방향으로 바람을 넣어주어 모발을 정돈하면 볼륨감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2. 앞머리를 위로 올려 드라이 열로 뿌리 쪽에 주고 손다닥으로 누르고 4초 후 손을 떼면 됩니다.

- 내추럴 스타일링 연출법

: 모발을 70% 건조한 후 세정력이 좋은 소프트 왁스를 500원 동전만큼 덜어 손가락 부분에 골고루 펼친 다음 두피에 닿지 않게 모근 가까이부터 전체적으로 발라줍니다.

- 고정력이 강한 에지 스타일 연출법

: 왁스를 바른 상태에서 스프레이를 모발 사이사이에 뿌려줍니다. 두피가 약하다면 일반 스프레이보다 살롱에 있는 저자극 스프레이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