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미디엄 바디펌, 디지털, 세팅펌,

728x90
반응형

어깨 기장의 머리는 관리하기 참 어렵죠.

그럴 땐 힘없이 처지는 뿌리 쪽엔 볼륨을 주는 동시에 찰랑거리는 생머리 느낌도 살려주는 바디펌을 해보세요.

페이스라인을 더욱 갸름하게 해 주면서 청순한 귀여운 느낌을 연출해 드립니다.

부스스하고 들뜬 뿌리 쪽 부분은 잡아주고 자연스러운 컬로 웨이브를 살려주는 디지털입니다.

바디펌은 모발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모발에 숱이 많으신 분들은 좀 더 힘 있는 스타일의 바디펌이 되고

가는 모발을 가진 분이면 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의 스타일이 연출됩니다.

매직 + 세팅 바디범

어깨에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아웃컬이 발랄함과 복고풍의 느낌을 연출해 줍니다.

심플하지만 엣지 있는 아웃컬이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일자 단발 같은 커트로 보이지만 헤어라인에 적당한 질감처리를 해 자연스러운 아웃 컬링을 도왔습니다.

레드 블랙 컬러림

겨울 컬러인 블랙이 잘 어울리는 뽀사시 피부 미인이라면 레드 빛 윤기가 철철 나는 레드 블랙 컬러링을 추천합니다.

블랙헤어 매니큐어, 왁싱 등으로 레드를 넣어주시면 Good!

한 바퀴 정도의 바깥말음으로 16~20호 정도의 굵은 롯드로 와인딩 한 게 보이시죠?

C컬 웨이브의 정석입니다.

풋사과 같은 프레쉬 Girl을 위한 상큼한 헤어스타일

"미디엄 디지털 바디펌"

차분한 스트레이트이므로 우아하게, 동글동글 볼륨감이 귀엽고 여성스럽게,

헤어 스트일 선택 전 요모조모 꼼꼼히 살펴보세요.

나에게 맞는 헤어 스타일일까?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도무지 모르시겠다면 진정 아름다운 선택이 되도록 지오보스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턱 밑까지 흐른 다크서클엔 상큼한 비타민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부스스한 내 머리를 상큼하게 해 주려면 어떤 헤어스타일이 좋을까요? ^^

어깨선에 닿는 C컬 바디펌은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입니다.

모근 쪽 뿌리 부분을 살려주는 뿌리 볼륨펌을, 모발 끝은 탄력 있는 C컬로 만들기 위해 세팅파마이나, 디지털파마를 한다면

얼굴이 작아 보이고 풍성한 볼륨감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 연출이 쉬운 헤어스타일입니다.

레이어드 컷을 통해 무겁지 않게 질감처리가 가능하지만 머리를 기르시는 분이라면 끝부분만 살짝 질감 처리로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의 연출을 했습니다.

모델처럼 귀엽고 상큼한 연출에는 레이어드 컷을 해서 가볍게 보이는 것보다는 레드블랙 컬러에 무게감 있는 스타일을 

추천해 드립니다.

Styling Tip 홈스타일링

1. 두피를 건조한 후 뿌리부터 손으로 털어주며 말립니다.

2. 드라이 바람을 뒤에서 얼굴 방향으로 하면 자연스럽게 모발이 안쪽으로 말리며 컬이 잡힙니다.

안쪽 말림 : 드라이 바람을 뒤에서 앞으로, 모발은 얼굴 방향으로 꼬아주며 말립니다.

바깥 말림 : 드라이 방향을 앞에서 뒤로, 모발은 얼굴 반대 방향으로 꼬아주며 말립니다.

* 롤 빗에 모발을 모발을 바깥으로 말아서 드라이 열을 주고 손으로 2~3초간 쥐었다 펴주면 드라마틱한 아웃컬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드라이 전에 열보호제, 드라이 후에 에센스를 발라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