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히피펌 ★ 히피펌,물결펌,등촌역미용실,긴머리웨이브,브라운헤어

728x90
반응형

히피펌 ★ 히피펌,물결펌,등촌역미용실,긴머리웨이브,브라운헤어







히피펌스타일로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긴웨이브머리가 인상적인데요,
지금부터 그 변신과정을 함께 살펴보아요 :)









먼저 시술전후의 비교사진입니다
시술전 심심한 긴 생머리에서 시술후 개성넘치는 웨이브펌스타일로 스타일업하셨네요 !








시술과정입니다
먼저 담당디자이너선생님과 헤어스타일상담을 하죠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를 말씀해주시면
현재 가능한 헤어스타일과 그를 토대로 어울릴만한 스타일을 상담하고 결정하는 과정이예요










헤어스타일이 결정되었으면 본격적인 시술에 들어갑니다
먼저 컷시술을 하는 모습이예요
펌시술후에 전반적인 헤어스타일의 형태를 결정짓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작업이죠







컷시술을 마친모습입니다
층이 없이 무게감있게 잘라주었네요








다음은 펌시술 !
탄력있는 컬을 만드는 과정이죠








펌시술다음에는 컬러체인지를 위한 염색작업에 들어갑니다
브라운컬러로 변신하기 위해 약액을 도포하고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죠








쨔잔 - 완성된 헤어스타일입니다
풍성한 웨이브컬과 무게감있는 컷이 만나면서
스타일리쉬한 펌스타일이 완성되었어요 +_+









내추럴한 느낌의 컬이 인상적입니다








옆에서 보았을 때, 아래쪽으로 풍성하게 퍼지는 컬의 느낌이 너무 좋아요
무게감있는 컷은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주기에 좋죠









야외로 나가보았어요
태양아래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브라운컬러입니다
갈색머리는 전체적인 느낌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듯 합니다







자유분방하고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긴머리에 펌을 연출하여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사진의 모든 저작권은 지오헤어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