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구로미용실)긴머리스타일,롤링펌,뿌리볼륨,여성펌

728x90
반응형


(구로미용실)긴머리스타일,롤링펌,뿌리볼륨,여성펌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긴웨이브머리스타일로 변신한 고객님의 모습입니다






시술전후의 모습입니다
시술전 심심하고 정돈이 되지 않은 듯한 긴머리였는데요
시술후 탄력있고 부드러운 웨이브컬이 여성스럽고 세련된 멋을 주네요






시술과정입니다
시술전에 먼저 디자이너선생님과 상담을 하는데요,
하고싶은 머리와 시술이 가능한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과정이죠






헤어스타일이 정해졌으면 본격적인 시술에 들어가요






가장 먼저 컷시술을 하는데요,
상한 모발긑을 잘라주면서 무게감있는 컷으로 만들어주는 모습이예요






다음은 컬을 만들기위해 모발끝에 롤을 말아준 모습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시술인데요
뿌리부분의 볼륨을 살려주는 모습입니다
푹 꺼진 뿌리모발을 스타일을 잘 살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뿌리볼륨을 살려서 풍성하고 탐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해요
 






그렇게 완성된 헤어스타일입니다
차분하게 내려오다 모발끝에서 탄력있게 말리는 웨이브컬이 너무나 예뻐요 +_+







페미닌하고 세련된 느낌이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줍니다
로맨틱하고 우아한 펌스타일을 원하시는 분에게 적극추천해드려요






특히 뿌리볼륨을 살려주어 탐스러운 느낌을 장 표현해주었어요
부드러운 느낌의 헤어스타일이 인상적이네요









전체컷과 디테일컷입니다
윤기나는 모발과 풍성한 모발의 조화가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을 완성시켜주네요






감각적이고 러블리한 펌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컬이 너무 예쁘답니다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지오헤어에 있습니다
출처없는 스크랩이나 캡처는 삼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