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단발머리, 밥 헤어, 밥 스타일

728x90
반응형

밥 헤어는 단발머리 스타이로 턱선에서 뺨까지 오는 짧은 헤어 스타일입니다.

관리하기 쉽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헤어 스타일입니다.

먼저 자연스런 웨이브 넣어 네추럴한 느낌을 연출함에 있어 좋은 헤어스타일이다.

밥 헤어는 다양한 얼굴형에 어울리지만, 특히 둥근 얼굴형과 긴 얼굴형을 가진 사람에게 잘 어울립니다. 둥근 얼굴형을

가진 사람은 턱선으로 층이 있는 밥 헤어를 선택하여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긴 얼굴형을 가진 사람은 얼굴을 더 짧아 보이게 하는 옆머리가 있는 밥 헤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밥 스타일은 시대를 불문하고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 중 으뜸이다.



밥 헤어는 관리하기도 비교적 쉽습니다.  머리를 말릴 때는 드라이기의 쿨 샷 기능을 사용하여 볼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컬이나 웨이브를 연출하고 싶다면 컬링 아이론이나 웨이브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웨이브를 만들 수 있는 보조 기구들이 발달되어 있고 또 누구나 몇 번의 시행 착오를 통해 자신에 맞는 웨이브를 연출이 가능하기에 적극 추천하는 헤어스타일이다.



다음은 밥 헤어를 위한 몇 가지 스타일링 팁입니다.

옆머리를 내려 얼굴을 가리면 둥근 얼굴형을 더 작아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의 굵기 정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턱선으로 층이 있는 밥 헤어는 얼굴을 더 갸름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컬이나 웨이브를 연출하면 머리카락에 볼륨을 더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의 볼륨 정도에 따라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여성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 중 하나 입니다.
머리카락의 일부분을  핀으로 고정하면 바람 부는 날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밥 헤어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헤어 스타일입니다. 

관리하기도 비교적 쉽기 때문에 바쁜 여성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