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2015 여름 염색으로 강력추천@ 윤기나는 황금빛 카라멜색

728x90
반응형

벌써 여름 더위 성큼 다가와 날씨가 장난 아니죠~~~??

 

정말 훌쩍 바캉스 떠나고 싶은 마음 마구마구 드는데요 !!

 

바캉스 떠나기 전 꼭 챙겨야 할것이 있으니 바로바로 스.타.일 !!

 

 

오늘 목동 지오헤어에서는

 

2015년 여름 염색으로 추천해 드리는 여자 헤어컬러 입니당 !!

 

 

 

 

 

 

 

 

길어도 아주 긴 머리를 소유하고 계시던 고객님 ~~

헤어컬러 체인지를 해주셨는데요 !!

여름에 잘 어울리는 컬러감으로 !! 황금빛 나는 헤어컬러를 해주었어요~~

 

 

 

 

 

와우~~ 정말 화보가 따로 없는 ~~^^

긴머리 황금빛 헤어에 내추럴한 웨이브머리 !!

정말 모델 같습니다 ㅎㅎ

 

 

 

 

 

 

 

 

윤기나는 황금빛 카레멜 헤어컬러를 위하여 ~~

클리닉 시술까지 같이 해주었어요 !!

밝은 컬러는 모발의 손상이 어두운 컬러보다 좀더 선명해 보이므로..!

반드시 클리닉 시술을 해주어서 영양을 공급해 주시는게 좋아요~~

 

 

 

 

 

 

 

 

 

컬러감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

사진빨 완전 잘 받고 !! 로맨틱 분위기 절로 나는 컬러 ~~

 

 

 

 

 

 

 

헤어컬러 염색 잘하는곳 , 목동 지오헤어에 오셔서

2015년 여름 컬러 변신에 도전해 보세요!

 

 

 

02.2651.00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