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이렇게 해보세요 ^^

화곡동미용실 에서 손상모복구로 윤기나는 긴생머리 ♥

728x90
반응형

 

화곡동미용실 에서 손상모복구 시술로 윤기나는 긴생머리로 변신하였는데요

오늘 지오헤어 화곡동미용실에서는 긴생머리스타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반짝반짝 빛나는 머릿결덕에 전반적인 헤어스타일이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듯합니다

특히 밝은 컬러가 윤기나는 머릿결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지오헤어 화곡동미용실에서의 시술 전후 모습입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머릿결이 정말 좋아보여요 +_+

 

 

 

시술과정입니다

먼저 약을 도포하여 손상된 모발을 복구하여 건강한 모발을 만들어주는 모습이예요

또 뿌리에 자라난 모발에는 뿌리염색을 시술하여 전반적인 톤을 맞추어주었어요

밝은 컬러는 특히 자라는 뿌리모발에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좋아요 ! 

 

 

 

만지고싶은 머릿결, 윤기나는 머릿결 완성 ~

아름답고 건강한 모발도 지오헤어 화곡동미용실에서 완성하세요 ♥

 

 

시술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해주시는 것도 중요해요

트리트먼트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시는 것이 좋구요

샴푸순서는 샴푸후 트리트먼트 다음에 린스 순서로 하시면 된답니다 !

꾸준한 모발관리가 아름다운 머릿결을 만들어주는거 아시죠??!!

 

 

 

손으로 앞머리를 쓸어넘겼을 때 스르륵 내려오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워요

긴헤어스타일 가장 매력적인 순간이 아닐까 싶어요 ♥

화곡동미용실에서 추천해드리는 여성스럽고 세련된 긴생머리스타일로 바꿔보세요

 

 

 

 

 

지오헤어 화곡동미용실에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2-2651-0040 으로 전화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