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애쉬브라운 염색, C컬 웨이브 볼륨매직

728x90
반응형

C컬 웨이브 볼륨매직은 긴 머리 기장에서는 두피에 모발이 달라붙어 우아함보다는 초라함을 느낄 수 있어서

뿌리 부분을 살려주기 위해서는 볼륨매직이 우선이자 필수입니다.

모근을 살려주는 작업에는 볼륨매직을 대체로 많이 하고 있지만, 좀 더 머리 숱이 많아 보이고 더 많이 볼륨감을 주는 방법에는 모근 부분에 뼈롯드를 사용해서 풍성한 볼륨을 주기도 한다. 뼈롯드를 사용해도 모발이 꺾이지 않는 테크닉만 있다면

볼륨감을 주는데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머리결 꼬임을 잘 찾아 2바퀴 정도만 말아주면 다음번 파마를 할 때 만들어진 웨이브를 따로 피는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볼륨매직

볼륨매직

자연스러운 볼륨매직이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줍니다. 청순하면서 사랑스럽게 당신을 어필해보세요.

애쉬브라운

차분한 애쉬브라운 컬러가 하얀 피부와 매치되어 청초한 이미지를 연출해줍니다.

도도하면서 산뜻한 느낌으로 변신~

긴 머리 기장의 머리에 절반은 기염모, 모근 쪽 절반은 새로 자란 검은 머리를 기염모의 색상 브라운에 추가로

애쉬브라운 염색을 하는 과정 입니다.

2 톤 색상을 하나의 색으로 만드는 작업이 생각보다 쉬운 작업은 아닙니다. 십중팔구는 얼룩이 지기 쉽습니다.

더욱이 애쉬 컬러를 입힌다는 것은 더욱더 힘든 작업입니다.

탈색을 해도 2톤의 색상은 좀 더 집중을 요하고 기염모와 새로 자란 모발의 색상 연결에 신경을 무척 써야 합니다.

2~3번의 탈색을 하여 애쉬브라운 컬러를 만드는 작업보다 신생모를 기염모 정도에서의 톤에서 애쉬브라운 염색을 

하는 작업은 오랜 헤어디자이너 경력이 있는  분들이 할 수 있는 작업입니다.

대신, 기염모 컬러톤이 브라운이고 기염모에 맞춰 애쉬브라운의 컬러는 아무래도 애쉬가 약하게 들어갈 수밖에 

없는 것이 단점이기는 합니다.

이런 경우는 심한 탈색으로 인한 모발 데미지를 원치 않는 경우입니다.

신생모를 기염모 정도의 컬러에 맞추는 비중이 더 큰 예외적인 경우입니다.

Styling Tip 홈 스타일링

1. 타올 트라이로 모발을 먼저 말려 줍니다.

2. 수분이 남아 있을 때 컬 강화 제품을 모발 끝 위주로 골고루 발라줍니다.

3. 클리닉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 또는 볼류마이저를 드라이 전후로 발라줍니다.

4. 굵은 세팅롤을 한 바퀴 내지 한바퀴 반만 말아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