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이렇게 해보세요 ^^

손상모복구 목동사거리 미용실에서 크리닉받았어요 ~

728x90
반응형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때문에 고민있었는데요,

손상모복구 목동사거리 지오헤어에서 크리닉받았어요 ~

 

 

 

 

 

 

 

 

 

 

 

부드럽고 윤디나는 모발이 손상모였다고는 믿기지 않는데요,

역시 헤어스타일의 완성은 머릿결이 아닐가 생각되네요

 

 

 

 

 

 

 

 

 

 

 

 

 

 

 

특히나 긴생머리에는 무엇보다 머릿결이 중요하죠

부드럽고 반짝반짝 빛나는 머릿결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지오헤어 목동사거리미용실과 상담하세요

 

 

 

 

 

 

 

 

 

 

 

 

 

 

안전하고 효과좋은 크리닉시술로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 ~

 

 

 

 

 

 

 

 

 

 

 

 

 

 

 

 

 

건강한 모발은 드라이셋팅도 수월해질뿐아니라

펌시술시에도 오래 유지된답니다

 

 

 

 

 

 

 

 

 

 

 

 

 

디테일컷입니다

건강하고 힘있어보이는 모발이 인상적입니다

 

 

 

 

 

 

 

 

 

 

 

 

 

 

 

 

 

 

 

 

 

 

 

 

 

 

 

 

 

 

 

지오헤어 목동사거리미용실 약도
기업은행 건너펀 SK텔레콤 2층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있답니다






예약문의 02.2651.00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