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2)

728x90
반응형

 

단발머리는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의 대명사입니다. 단발머리는 다양한 종류의 헤어스타일이 있으며, 여성분들에 인기가 많은 헤어스타일입니다. 앞머리 뱅을 어떻게 연출함에 따라 또 다른 다양함을 줄 수 있습니다.

단발머리 헤어스타일(1)에 이어서

오늘은 어니언 보브 컷(onion bob cut) 과 클래식 숏 보브(classic short bob)를 포스팅합니다.

어니언 보브 컷(onion bob cut)

어니언 보브 컷(onion bob cut) 헤어스타일이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양파처럼 둥근 형태를 가진 보브 스타일을 말합니다. 이런 컷은 볼륨감이 뛰어나고 둥근 형태를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 레이어드 보브 컷과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어니언 보브 컷의 특징과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둥글고 볼륨감 있는 스타일: 양파처럼 둥근 형태를 가진 컷으로, 머리 전체의 볼륨감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2. 레이어드 컷: 이 스타일은 레이어링을 통해 다양한 질감 처리를 거쳐 무거움보다 자연스러움을 주고 숱이 많은 분들은

고민을 레이어드 컷으로 마감합니다. 이로 인해 머리가 무겁게 느껴지지 않고 가볍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얼굴형에 어울림: 둥근 형태의 어니언 보브 컷은 다양한 얼굴형에 어울리며, 특히 각진 얼굴형이나 길어 보이는 얼굴형에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4. 유연한 스타일링: 이 스타일은 웨이브, 컬, 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므로, 매일 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모든 연령대에 적합: 둥근 형태의 어니언 보브 컷은 세련되면서도 친근한 느낌을 주어,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참고로, 어니언 보브 컷은 특정한 머리 스타일로 정해 놓은 것이  아니므로 머리 스타일을 결정하는 데 있어서는 헤어디자이너와 충분한 상담을 해 주세요.  둥근 형태를 가진 레이어드 보브 컷을 참고하시며 본인의 취향과 얼굴형에 맞는 스타일을 찾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클래식 숏 보브(classic short bob)

클래식 숏 보브(classic short bob)는 짧은 길이의 전통적인 보브 헤어스타일입니다.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클래식 숏 보브는 일반적으로 턱선이나 귀 뒷부분까지 이르는 기장을 가지고 있으며, 머리가 끝부분에서 자연스럽게 들어갑니다. 클래식 숏 보브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매력을 가진 스타일입니다.

클래식 숏 보브의 특징:

1. 세련된 이미지: 클래식 숏 보브는 깔끔한 라인을 가지고 있어,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다양한 연령, 직업, 의상에 어울립니다.

2. 관리가 쉽다: 클래식 숏 보브는 짧은 길이로 인해 머리카락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빗질이나 헤어셋팅이 비교적 간단하며, 여름철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3. 얼굴형에 따른 유연한 변화: 클래식 숏 보브 헤어스타일은 가르마 방향을 바꿔가며 얼굴형에 따른 변화를 줄 수 있는 유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얼굴형을 보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스타일링: 클래식 숏 보브의 기본 형태를 바탕으로 웨이브 스타일, 펌 스타일, 무스를 이용한 볼륨감 있는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클래식 숏 보브는 변하지 않는 매력과 세련된 이미지, 관리의 편리함 등의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헤어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마음에 드는 변화를 줘 볼 만한 가치가 있는 헤어스타일이니, 꼭 고려해 보세요.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1. 관리가 쉽다: 단발머리는 길이가 짧아 빗질이나 세척, 드라이 등 머리 관리가 간편하며, 머리카락이 길 때보다 덜 엉키므로 손상도 덜 발생합니다.

2. 시원하고 편안하다: 단발머리는 목 뒷부분과 어깨 주변에 여유를 줘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특히 더운 여름날 최대의 장점을 발휘하는 헤어스타일입니다.

3. 시간 절약: 긴 머리에 비해 스타일링 시간이 크게 줄어들어 아침 준비에 걸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스타일링: 단발머리는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디자인과 모양으로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5. 모자나 액세서리 활용: 단발머리는 모자, 귀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더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습니다.

6. 독특한 매력: 단발머리는 기본적으로 개성을 잘 드러내기 때문에 독특한 매력을 살릴 수 있습니다. 개성 있고 시크한 이미지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7. 얼굴형에 따른 다양한 변화: 단발머리 스타일은 다양한 얼굴형에 맞춰 다양한 컷트 기법으로 자신의 단점이 되는 부분을 커버할 수 있어서 이러한 이유들로 여성들은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취향, 얼굴형, 헤어스타일링 능력 등에 따라 긴 머리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도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