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칼럼

단발머리 단발머리웨이브

728x90
반응형

예쁜 단발머리 단발머리웨이브 스타일

단발디지털펌 단발볼륨매직 단발볼륨롤링펌 알아보기 ~!

 

단발머리 #1 - 디지털펌 단발웨이브 ★ 


예쁜 단발머리 단발머리웨이브 스타일 ~

디지털펌으로 시술한 단발웨이브 스타일이예요 ~^^ 

레드브라운염색 레드쿠퍼브라운염색으로 

더욱 예뻐보이는 단발머리 스타일 ~! 

 





"우리가 서로에게 상처를 준 걸까요?"

"상처는 스스로 받는 거야.

"히데코도 그렇게 생각할까요?"

"본인만 알 수 있는 사실을 가지고 우리가 고민할 이유는 없어.

남이 나한테 저지른 잘못을 가지고 내가 괴로워할 필요가 없듯이."

"그래도 그게 아니잖아요."

"더 이상은 나도 모르겠어.

유배 중인 사람은 남을 돌아볼 여유가 없거든."

"냉정하군요."

"뜨겁지 못할 바에야 오히려 차가운 게 나아.

항상 그 중간이 문제가 되는 거야."


윤대녕 / 호랑이는 왜 바다로 갔나



사랑을 완성하기 위해 한 번이라도 애써 본 적 있어?

항상 네 상처만 생각하지.

이 세상에 없는 것까지 부족해 하고 근심하면서,

정작 네 가까이에 있는 것들은

불가능하다 여겨 외롭게 하지.


신경숙 / 오래 전 집을 떠날 때



건조한 성격으로 살아왔지만 사실 나는 다혈질인지도 모른다.

집착없이 살아오긴 했지만

사실은 아무리 집착해도 얻지못할 것들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짐짓 한걸음 비껴서 걸어온 것인지도 모른다.

고통받지 않으려고 주변적인 고통을 견뎌왔으며,

사랑하지 않으려고 내게 오는 사랑을 사소한 것으로 만드는데

정열을 다 바쳤는지도 모를 일이다


은희경 / 마지막춤은나와함께



강해졌다고 믿었던 것은 다만 희망이었다고.

참담하게 나는 입 속 으로 중얼거렸었다.

단지 자신을 똑바로 마주 보는 것을 집요하게 피해온 덕분에,

흐트러짐 없이 그것을 유지해올 수 있었던 것뿐이다.

그녀는 사람들이 먼저 전화해주면 반가워하기는 했지만

결코 먼저 연락하는 법은 없었다.

그녀는 자급자족할 수 있는 섬에서

혼자서 살아가는 가난한 주민과 같았다.

그녀의 에너지는 자신에게 호의를 베푸는 사람에게

그에 상응하거나 약간 못한 보답을 하는 것만으로도

녹초가 될만큼 빈약했다.

더구나 그런 식으로 형성된 인간관계 조차,

조금만 더 나아가려고 하면

완고한 성벽같은 그녀의 경계선에 부딪히게 되는 것이다.

그녀에게 호감을 가졌던 사람들은

대부분 그 성벽 바깥에서 물러서곤 하였다.


한강 / 검은 사슴



그것이 내 생활이다.

내가 잠을 이루지 못하기 전의 생활이었다.

하루하루가 거의 똑같은 일의 연속이다.

나는 간단한 일기 비슷한 것을 쓰고 있는데,

이삼 일 깜빡 잊고 안 쓰다 보면 어느 날이 어느 날인지 구별할 수 없다.

때로는 이게 무슨 인생인가, 하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허망함을 느낀다는 것은 아니다.

나는 그저 놀랄 뿐이다. 어제와 엊그제를 구별할 수 없다는 사실에.

내가 새긴 발자취가 그것을 확인할 틈도 없이,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에 날려 어디론가 사라지고 만다는 사실에.


무라카미 하루키 / 잠



자라면서 보이지 않는 껍데기가 몸을 감싸기 시작한다.

그 껍데기는 성장하는 동안 계속해서 두꺼워진다.

그것은 진주가 자라는 과정과 비슷하다.

상처가 크고 깊을 수록 보호막은 더 단단해진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가장 많이 사용한 부분들이 차츰 약해지기 시작하고.

그러다 어느 순간 툭, 찢어져 버리는 거다.

너무 오래 입은 낡은 옷처럼...

물론 처음에는 느낄 수가 없다.

너는 네 갑옷이 여전히 널 완벽하게 지켜 준다고 믿고있다.

하지만 어느 날 사소한 일에

어린아이처럼 울을을 터뜨리는 자신을 발견하면서

진실을 알게 된다.


마음 가는 대로 / 수산나 타마로



























































































































♬ 왁스 - 사랑이 두렵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