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ir Gallery/헤어스타일

여름 바캉스 헤어스타일 챙기셨나요~? 화사한 미모 업시켜주는 머리색깔

728x90
반응형

여기저기서 바캉스 준비한다, 바캉스 떠난다는 말들이 많이 들리네요 ~~

 

바캉스 전에 챙길 것들 많지만

 

스타일도 꼭꼭 챙기셔야겠죠 ~~~!!

 

오랜동안 남을 추억속 나의 모습을 좀더 이쁘게 좀더 세련되게

 

만들어줄 헤어스타일 !!

 

목동 지오헤어에서 바캉스에 어울리는 이쁜 머리색깔 추천 들어갑니당 ~~~~

 

 

 

 

 

 

시술전 모습...!!

밋밋해 보이고,, 심심해 보이는 스타일이죠 ~~

컬러 변신만으로 스타일 확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상담 후 바캉스에 어울리는 컬러로 화사하고 밝은

레드 오렌지 컬러를 결정하셨습니다 !

 

 

 

 

 

 

 

 

 

너무너무 이쁜 레드오렌지 컬러 변신 완료 !!

시술전과는 완전 다른 미모로 변신하셨지요 ㅎㅎ

헤어컬러가  화사해지니 얼굴색도 화사해졌어요~~

 

 

 

 

 

 

 

 

그냥 컬러만 바꾸어 주었을 뿐인데..!! 전체적인 아우라는 완전 여신급으로

급상승 하신 고객님 ㅋㅋㅋ

 

 

 

 

 

 

 

이제 바캉스 만끽할 일만 남으셨네요~~

긴머리는 헤어컬러만 이쁘면 묶어도 이쁘고 풀어도 이쁘죠 ~~!!

 

 

 

 

 

 

어딜 가도 주목받을 바캉스 헤어스타일 ,

머리잘하는곳 목동 지오헤어에 맡겨보세요 ~~

 

 

02.2651.0040

 

 

 

 

 

 

반응형